(사)한국의류학회와 (주)파크랜드의 공동주최로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4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본 공모전은 2016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4회를 맞이하였으며, 학회 회원님의 높으신 관심과 도움으로 회차를 거듭할수록 전국 대학 및 대학원생의 참여율이 높아지는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작년 3회 대회는 1,000여명의 학생들이 320편 이상의 높은 수준의 작품을 출품하였습니다. 이 글을 빌어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이번 공모전 역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각별한 협조와 조언을 당부드립니다.
올해 공모전 주제는 패션시장을 바탕으로 한 ‘IMC전략’,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활성화 전략’, ‘리테일 전략’으로, 패션마케팅에 관련된 주제를 위시하여 경영/마케팅/광고홍보와의 협업이 기대되는 내용 또한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학업을 통해 배우고 익힌 지식과 역량을 기업의 실제 현장에 마음껏 적용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학생들이 공모전 참여를 통해 역량을 키워나가고 성취감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소속 학과 및 강의 또는 지도하시는 동아리에 소개를 부탁 드리오며, 대학원생도 참가가 가능하오니 지도학생에게도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번 가을학기를 맞이하여 강의를 위한 과제 및 프로젝트 또는 지도 동아리의 공모전 과제로 이번 공모전 주제가 포함될 수 있다면, 올해의 공모전 역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참가 및 수상팀이 많은 대학의 학과와 동아리에 대해서는 별도의 시상 및 장려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작품접수는 12월 29일까지이며, 예선을 거쳐 본선진출팀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들 팀을 대상으로 2020년 1월 16일 서울 소재의 대학교에서 본선 PT대회와 함께 평가에 따른 시상을 할 예정입니다. 수상팀에게는 총상금 1,200만원이 수여되며, 장려상 이상 수상자는 ㈜파크랜드 입사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됩니다.
*자세한 공모전 개요 및 주제는 첨부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