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류학회 사무국입니다.
돌실나이 브랜드 주제가 아래와 같이 변경(추가)되었습니다.
돌실나이를 지원한 참가자 분들은 확인하고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20대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 세분화 전략
부제: 2014년 5월 런칭한 돌실나이의 영브랜드 “꼬마크(CCOMAQUE)"에 관하여
-꼬마크에 대한 정보 또한 본사에서 제공가능하며 본사 관계자 인터뷰 가능
-매장 방문은 다은과 같이 한정하며 홍보실 사전 허가&문의 바랍니다.
돌실나이: 인사점, 부산점
꼬마크: 인사점, 부산점
-돌실나이 홍보실 문의메일: dolsil7451@naver.com
전화: 02)745-7451 내선 350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