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의류학회 새로운 홈페이지 개설
  • 2022-03-24990

한국의류학회 회원여러분, 


학회 홈페이지가 새롭게 오픈 하였습니다.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정보를 검색하실 수 있으며 영문 홈페이지도 활성화되어 국내학술대회와 국제학술대회 모두 학회 홈페이지를 통하여 등록과 참여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핸드폰에서도 모든 내용을 편하게 보시고 검색하실 수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회원의 경우, 국문홈페이지에는 이전 홈페이지에서 사용하시던 정보가 그대로 이관되어 있으니 기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접속하시면 됩니다. 국제학술대회에 참여를 원하실 경우 영문 홈페이지에서 다시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기존 회원의 경우 자료가 이관되어 있어 현재 사용하시는 국문홈페이지의 접속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동일하게 들어오셔서 영문으로 회원정보를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신규회원의 경우, 국문홈페이지와 영문 홈페이지 가입을 각각 해주셔야 하는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동일하게 사용하시고 회원정보만 국문과 영문으로 기입해 주시면 됩니다. 회비 결제는 국문 또는 영문 홈페이지 둘 중 하나에서만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아이디는 이메일을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학술대회 참가비와 논문 제출은 국내 학술행사의 경우 국문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국제학술행사의 경우 영문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참가신청과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해외회원의 경우, 영문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하여 국제학술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202211일부터 2022831일까지 국제화 홍보기간동안 한시적으로 외국인 회원가입시 참가비와 2022년도 연회비를 면제해 주고 있습니다. 이 기간을 활용하여 많은 외국분들이 한국의류학회 회원으로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국제학술대회 등록과 초록접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실 경우 영문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여러 번 테스트를 거쳤지만 새로운 홈페이지 오픈으로 당분간 번거로움과 미흡한 서비스로 불편을 드릴 수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이해를 구하며 문제 발생시 학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한국의류학회 회장 오경화드림